데이트

[대회소개] 2020 구례 레이스시리즈 첫 번째 :: 구례 봄꽃 레이스 안내 (신청사이트/셔틀버스예약/대회코스/완주메달/) ..

작년까지 구례 지리산 레이스라는 이름으로 트레일 러닝 대회가 개최되었던 구례였는데, 는 구례 레이스라고하여 1년에 걸쳐 총 3개의 러닝 대회개 개최됩니다. 3월 마지막 주 봄날에는 봄꽃 레이스(로드), 7월 여름에는 스카이 레이스(트레일), 11월 가을에는 단감 레이스(로드)가 펼쳐집니다. 총 3개의 대회를 모두 완주하면 특별한 레이스 완주 기념품이 완성되며 그 첫 번째 순서인 구례 봄꽃 레이스가 1월 21일부터 신청 …

[대회소개] 2020 구례 레이스시리즈 첫 번째 :: 구례 봄꽃 레이스 안내 (신청사이트/셔틀버스예약/대회코스/완주메달/) .. 더 보기 »

홍대 데이트 추천 펍, 943 PUB .

오랜만에 남표니랑 맥주한잔 했던 홍대 943PUB.해리포터 컨셉으로 생겼을 때 흥언니랑 후배네랑 함께 들러서 위쪽을 봤었는데,지하층이 943PUB 이에요.홍대 데이트 추천 할만한 독특한 분위기의 홍대펍, > |943PUB서울 마포구 양화로16길 24 https://www.instagram.com/943pub 위치는 서교시장 뒤쪽이에요. 예스24 홍대점 뒤쪽으로 에이랜즈 쪽으로 가면 있는. 딱 보면 한눈에 알아볼만한 느낌의 벽돌건물이 보이고, 익숙한 휘장들이 보이죠. ㅎㅎ > 층층이 컨셉으로 되어 있는데,지하층은 …

홍대 데이트 추천 펍, 943 PUB . 더 보기 »

실제 연인이 된 ..

작품을 함께 찍으면서 오랜기간 함께시간을 보내다 보면 저절로 좋아하는 감정이싹트게 되는 것 같은데요!옛날이나 요즘이나 연예인들에게 작품은마치 ‘사랑의 오작교’ 같은 존재입니다. 지난번에는 작품에서 만나 연애에 이어결혼까지 골인한 연예인커플 10쌍을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물론 요즘 작품들도 있었지만주로 옛날 작품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오늘은 드라마나 영화 등 작품에서 만나 실제 연인이 된 연예인커플 7쌍을 소개드려보겠습니다.물론 지난번 소개드린 결혼까지 골인한커플들은 제외했답니다! [정보출처] 위키트리http­://www.wikitree.co.kr/[참고자료] 네이버[이미지출처] …

실제 연인이 된 .. 더 보기 »

할리우드 배우들의 리즈 시절 영화: 남자배우편2

브래들리 쿠퍼, 데인 드한, 잭 에프론의 리즈 시절 영화에 대해 다룬다.​​ ​ > > 줄거리: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던 특공대가 돌연 자취를 감춘 지 1년. 누구도 해결할 수 없고, 아무도 도울 수 없는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최고의 해결사 A-특공대가 되어 다시 돌아왔다! 비상한 두뇌 회전의 소유자 한니발의 기상천외한 작전 지휘 아래, 작업의 달인 멋쟁이의 수려한 외모와 …

할리우드 배우들의 리즈 시절 영화: 남자배우편2 더 보기 »

연남동 단디 연남점 (대창덮밥 맛집)

(2020년 5월 방문 기준)​ 대창덮밥 호르몬동을 유행시킨 송리단길의 그 단디가 연남동에 신상 맛집으로 새롭게 오픈을 했다는 소식을 단톡방에 띄우자마자 찐한 관심 보이는 일행과 함께 호다닥 다녀와본 연남동 단디! 아직은 웨이팅도 없는데다 여전히 맛있는 호르몬동에 만족스웠던 대창덮밥 맛집이었다.​​ > 단디 연남점은 위치도 상당히 매력적인데 연남동 맛집의 터줏대감 격인 하하와 소이연남 사이에 이렇게 오픈을 해주셨다.​​ 주소 서울 …

연남동 단디 연남점 (대창덮밥 맛집) 더 보기 »

ADHD 증상 악화 vs 호전 시키는 생활습관 4가지 ­

​​ADHD 증상 악화 vs 호전 시키는 생활습관 ​▒ ADHD 증상을 호전시킬 수 있는 방법? ▒▒ 각성도와 집중력을 높여줄 수 있는 4가지 방법은? ▒​ > ​ADHD 본질은 각성장애 & 뇌성장 지연​ADHD는 뇌성장 장애 질환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전두엽피질이 미성숙하기 때문인데, 이러한 현상이 2~3년동안 지연이 되면서 생겨나게 되요.​최근에 발표된 연구결과에 따르면 전두엽 피질만 미성숙한 것이 아니라뇌의 다양한 부분에서도 …

ADHD 증상 악화 vs 호전 시키는 생활습관 4가지 ­ 더 보기 »

나들이:) 잠실새내 VR 카페 / BAD VR 게임장 / 요즘 핫한 VR 게임 다양하게 즐기기 / 잠실 데이트, 놀거리 추천

안녕하세용 볼빨강 입니다 어제는 한 달에 한 번오후 4시 퇴근하는 금요일^^고봉이랑 시간도 마침 딱 맞고좋은 기회가 생겨 요기부터 다녀왔답니다 잠실새내역(구.신천역) 3번 출구에서쭉 걸어가다보믄2층에 오렌지색 간판이 딱 보이지요 > 연애 시절고봉이랑 자주 다녔던 신천역먹을 곳도 마실 곳도 놀 곳도 참 많은재미진 동네여용지금은 잠실새내역 으로 이름이 바꼈어요 > 방송에도 나왔던 나름 유명한 곳인가봐유240인치 스크린은대체 얼마나 대형 인거니 …

나들이:) 잠실새내 VR 카페 / BAD VR 게임장 / 요즘 핫한 VR 게임 다양하게 즐기기 / 잠실 데이트, 놀거리 추천 더 보기 »

대구 랍스타 맛집 쉐프그라운드 랍스터퀴진 데이트코스로도 좋겠네

​안녕하세요,웬디여요:)지난주에는 유독 백화점 쇼핑 자주갔어요.아무래도 명절 지나서는 ㅋㅋ여러의미로 포상이 주어지니깐요.ㅋㅋ지난번 롯데백화점에서 구입했던 물건 픽업도 할겸 언니랑 둘이 점심까지해결하려구 고고씽했어요.이날은 점심 어떤거 먹지 이러다가 지난번에 쉐프그라운드 에서 먹었던게 생각나서이번에는 대구 랍스타 맛집 으로 고고.지난번 쉐프그라운드 스시다이닝준 바로 옆에 있는 랍스터퀴진 으로 갔어요.여긴 처음 방문 이었는데 지난번에 눈여겨 봐두었거든요?ㅋㅋ그래서 망설임 없이 돌진.결과는 둘다 대만족.​특히나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

대구 랍스타 맛집 쉐프그라운드 랍스터퀴진 데이트코스로도 좋겠네 더 보기 »

[리뷰] 갤럭시 KB star에서 갤럭시s10e 구매한 후기(후기 계속 업데이트 중) ..

> 갤럭시 s10 시리즈가 출시된 생각보다 잘 빠져서 오랜만에 사고 싶어진다. 2.7년 묵은 갤7도 슬슬 맛보는데 궁금해서 그냥 이기려고 이것저것 알아봤는데 SKT기기 변경은 정말… 아무것도 없어서 조금 불편을 감수하고 KB금융과 연계한 핸드폰을 구입했다(진짜 물건도 돈도 아니고 내 돈으로 사서 쓴 후다!!) > 아무래도 그냥 갸루10이 아니라 은행과 연계된 핸드폰이라서 걱정이 되서 이곳저곳 찾아다녔는데 후기가 너무 …

[리뷰] 갤럭시 KB star에서 갤럭시s10e 구매한 후기(후기 계속 업데이트 중) .. 더 보기 »

안산이색데이트,VR플러스에서 가상현실 체험해보기 !(꿀잼보장) ⭐

오빤과 푹 빠져있었던 VR! 한동안 뜸하고 몸이 가려워서 VR플러스에서 오랜만에 갔다왔어. 솔직히 데이트하면 이것저것 생각해봐도 영화 말고는 딱히 없잖아요.저 같은 생각하시는 분들, 안산 이색 데이트로 적극 추천드려요! 먼저 최고의 보증! > > 저희가 방문한 VR플러스는 중앙 노블레스 건물 10층에 있습니다.미샤와 네이처리퍼블릭 사이에 입구로 들어가세요. > > 안산VR플러스는 30분~60분~80분 단위로 즐길 수 있다.여러 가상현실을 체험하다 보면 …

안산이색데이트,VR플러스에서 가상현실 체험해보기 !(꿀잼보장) ⭐ 더 보기 »